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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과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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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2025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기간 및 신청안내
  2025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시간표 및 신청서 접수기간 안내 -계절학기는 졸업학년인 4학년만 신청가능합니다!      ◆ 수강신청서 제출기간: 2025. 11/27(수)~12/3(수) 학과사무실 서면제출       ※ 해당 기간 내에 수강신청서 미제출 시 계절학기 접수 불가능       ※ 전필/교필 교과목 F의 경우 졸업불가로 계절학기 미수강으로 인한 졸업탈락은 학생본인의 책임입니다.       ※ 아래 시간표 참고 후 희망교과목 작성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말평가 성적 공개 전 학점 F로 졸업이 불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는 학생들도 우선적으로 신청서 학과사무실로 제출해주시기바랍니다.            (4-2학기 교과목의 경우 담당교과목 교수님과 기간 논의 후 시간표에 추가 될 예정/담당교과목교수님께 꼭! 미리 말씀해주시기바랍니다.)  ◆ 계절학기 운영기간       해당교과목별 시간표 참고    ◆ 계절학기 신청대상     1. 정규학기 중 미취득 과목이 있는 자 (교양필수, 전공필수 해당)     2. 복학생 중 교육과정 변경에 따른 학점 미이수자 (수강료 면제)    ◆ 계절학기 수강료: 1학점 당 100,000원      ◆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기간: 12/12(금)~12/15(월) 본인개인 가상계좌 입금(인트라넷에서 확인)     ◆계절학기 신청 유의사항    1. 계절학기는 최대 4학점을 초과하여 신청할 수 없습니다.    2. 졸업학년도 하계 또는 동계 방학기간중에 신청가능    3. 계절학기 현장실습을 수강하는 학생은 계절학기 일반 수업을 중복으로 수강불가   ※학점등록 등록금 안내※      1) 1학점부터 3학점까지는 해당 학기 등록금의 6분의 1 해당액     2) 4학점부터 6학점까지는 해당 학기 등록금의 3분의 1 해당액     3) 7학점부터 9학점까지는 해당 학기 등록금의 2분의 1 해당액     4) 10학점 이상은 해당 학기 등록금의 전액    수강학생 중복으로 여성3가 2주간 진행되는 점 학생분들의 양해부탁드립니다.      
2025.11.27
2025학년도 전기 졸업예정자 마이크로디그리 이수인정 신청 안내(12.2...
2025학년도 전기 졸업예정자 마이크로디그리 이수인정 신청 안내     2025학년도 전기(2026년 2월) 졸업예정자 중 융합트랙 마이크로디그리 이수자격에 해당하고 신청을 희망하는 학생은 안내사항을 확인하고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관련   가. 학칙 제37의4 및 제49조의3   나. 융합전공교과목 및 마이크로디그리 운영지침(2025.07.01.)   2. 주요내용(신청학생은 꼭 내용 확인)   가. 2026학년도 전기(2026년 2월) 졸업예정자 중 이수자격에 해당하는 학생   나. 신청기간내에 신청하지 않은 학생은 이수자 명단에서 제외 됨   다. 과목이수구분이 '융합'이며, 마이크로디그리 트랙(교육과정표에서 확인) 1가지만 신청 가능   라. 이수 확인 및 심의 후 학위증서에 기재됨   마. 학사학위취득유예 학생은 신청할 수 없음(실제졸업학기에 신청)   바. 졸업탈락자는 신청이 취소 됨(실제졸업학기에 재신청)   사. 신청서 기재사항에 누락(해당과목을 이수하고 미기록 등) 또는 오기(오탈자 등) 사항 등이 있어 탈락 시 자격부여 하지 않음   3. 주요일정   가. 신청기간: 12.29.(월) ~ 26.01.09.(금)   나. 접수시간: 10:00 ~ 15:30   4. 제출서류 및 지참물   가. 마이크로디그리 신청서 1통(학과사무실에서 작성) ※ 성적증명서의 순서로 기재   나. 성적증명서 1통(마이크로디그리 교과목에 형광펜으로 표시)   다. 본인 신분증 지참 (행정안전부 통한 모바일 신분증 확인가능)    5. 기타사항   가. 해당 제출서류를 준비하여 본인(또는 대리인)이 ONE-STOP SERVICE로 제출하며, 이를 지키지 않을 경우 접수거부 또는 접수 후 취소 됨.       또한 필요시 추가적으로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접수 취소할 수 있음   나. 원서제출에 있어 안내사항, 유의사항, 관련규정을 확인하고, 미 숙지로 인해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바람   다. 문의사항: 소속학과사무실   라. 상기일정 및 안내사항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되오니, 서류 제출 전 안내사항을 다시 확인바람        안산대학교 교무처장
2025.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