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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독교 정신과 글로벌 리더십을 지닌
창의적 간호전문인 양성

실습공지

Total : 347건 (1/58)
공지임상실습 결석/지각/조퇴 및 면접 보고서
임상실습시 결석 또는 지각, 조퇴하게 될 경우 첨부된 파일 (결석보고서 & 지각,조퇴보고서) 작성해서 서류와 함께 임상실습조교에서 제출하도록 하세요. < 실습 중 면접으로 인한 결석/지각/조퇴/외출 에 대한 공지입니다. > 4학년 병원 면접으로 실습과장님 OT 결석 혹은 실습 기간 내에 결석, 지각, 조퇴,외출해야 할 상황이 있으면 1. 담당실습과목 교수님께 먼저 연락드려서 (결석/지각/조퇴/외출) 중 어떻게 처리할지 상의합니다. (본인이 임의로 정하지 마세요.) 2. 정한 후 , 조교에게 전화로 미리 연락합니다. (031-400-7108) - ※※꼭! 최소 3일전 보고 바랍니다. ※※ 3. 학교들어오는날 병원에서 면접확인증(면접을 봤다는 증거 서류)와 첨부된 면접보고서를 작성하여 실습조교에게 제출합니다. (제출기한:실습 돌아온 날 다음날까지) (이미 방학 면접으로 병원 OT 결석한 학생들도 첨부 파일 작성하여 면접확인증과 함께 제출하세요. 제출안하면 무단결석처리됩니다.) ※ 면접때문에 실습을 빠진다고 연락을 하고 면접 확인증과 보고서를 제출하지 않으면 무단 결석 처리됩니다. ※ 조교에게 연락하고나서 나중에 '실습 결석하기로 했는데 조퇴로 바꾸겠다.' 식의 바꾸는 건 자제해주세요. 병원에 미리 공문을 보내는데 다시 바꾸기 번거롭습니다. 결석 및 지각, 조퇴시 서류 제출 전 사전 보고가 우선입니다.해당 실습부서, 담당교수님, 임상실습조교에게 먼저 꼭 연락하세요.
2019.1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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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상) 2021-1 인천기독병원 실습생 식권비 입금 안내
2021년 1학기 임상실습 전 정해진 날짜에 식권비를 병원측에 보내야 임상실습에 차질이 없기에 공지합니다.   해당기관은 인천기독병원입니다. 인천기독병원의 4학년 성인간호학실습III 과 3학년 성인간호학실습I 배치가 완료되었으므로 공지합니다.   본인의 1학기 실습지가 인천기독병원에 해당되는 경우 첨부파일 확인 후 비용에 맞게 입금바랍니다.   * 인천기독병원 실습생 명단은 이미 병원으로 명단 공문이 발송되었기 때문에   실습지 변경이 절대 불가합니다.   실습지 변경에 대한 전화 및 항의는 절대 자제해주시기바랍니다.  이체방법   1) 첨부파일에서 본인의 반과 학번 성함, 실습지를 확인하고,  입금해야할 총금액을 확인한다.   2)  1월20일수요일 3PM 까지  아래 계좌로 이체한다         카카오뱅크 3333 10 3094068 김백향        (간혹 전 농협계좌로 보내는 학생들이 있는데 카카오뱅크입니다.)           - 이체 시 반드시 학년,반,이름  Ex) [3A홍길동] 이름으로 이체합니다.  - 동명이인은 뒷학번 붙혀주세요         - 보호자 성함 등 학생식별 불가능한 이름으로 이체하지 않도록 당부합니다. (환불 불가)         - 비용 반드시 맞춰서 입금하세요. 초과입금하지 마세요.     3) 실습OT 날 식권을 미리 학교에서 식권을 수령해야하기때문에 기한엄수바랍니다.     이 기간을 지키지 않으면 식권을 사드릴 수가 없습니다.      학생 개별 구입이 불가능한 기관이므로 학교에서 직접 구매를 해야하니 반드시 기간 내에 송금해주세요.      개인적인 사유 ( 도시락을 싸갖고 다니겠다, 개인적으로 사먹겠다.) 로 식권을 구매하지 않을수는 없습니다.     실습생이 병원에서 매점이나 주변 식당을 기웃거리게 되면 학교 측에서는 실습생을 보내기 매우 곤란해집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 학생들의 입금내역을 확인하고 정해진 날짜에 병원에 입금하기로 협의가 되었습니다.      반드시 기한 엄수하여 입금바랍니다.   ★ 식권 관련한 문의사항은 아래로 연락바랍니다. (실습지변경 절대 불가)     김백향 실습 조교 : kimbkhng@ansan.ac.kr  / 031-400-7108 오전10시~오후3시     송정희 실습 과장 : sjh1994@ansan.ac.kr / 031-400-6922
2021.0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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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상) 방중실습생 코로나 검사 안내 및 제출대표 안내
(임상) 방중실습생 코로나 검사 안내 및 제출대표 안내   첨부된 <2021-1 방중실습생 코로나검사 안내> 엑셀파일 확인하여 본인 검사장소, 일시때 검사받으시기 바랍니다. 실습병원,부서 이상있을시 학과사무실 400-7108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비용은 학교지원 무료입니다.   * 근로복지공단안산병원에서 검사받는 학생들은 (총 64명)  <방중실습생 코로나검사 서식입력안내> 한글파일 확인 한 후 1월 20일 수요일까지 URL에 서식 입력 합니다. (기한엄수) 발급일/발급기관은 주민등록증 하단에 나와있는 내용 그대로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동사무소/행정복지센터 기입하지 말것)   URL 주소  https://form.office.naver.com/form/responseView.cmd?formkey=NzE3YmY0M2YtNDdlNS00NzBlLThlZDUtMDQyMDI1MjcxNGNl&sourceId=urlshare   또한,  검사당일 첨부된 문진표 작성하여 당일 병원에 검사 전 제출합니다.     < 코로나 검사 결과 제출 대표 안내> 2021-1 방중실습생 코로나검사 안내(공지용) 엑셀파일에 노란칸 표시된 학생들이 각 병원/과목 대표입니다. 제출대표는 교과목 OT날 나눠드리는 각 기관별 코로나 검사 결과표를 받아서 1. 실습 첫날 결과표를 챙겨서 2. 같은 기관/과목 학생들의 코로나 검사 문자 결과를 취합하여 (검사결과는 익일 각 학생들 본인 핸드폰번호로 문자통보됩니다.)3. 음성/양성 해당부분에 각 학생들 모두 동그라미를 친 후   실습 당일 첫날 간호부 담당자에게 제출합니다.   * 음성:  코로나 미확진 / * 양성  :코로나 확진  
2021.0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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