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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독교 정신과 글로벌 리더십을 지닌
창의적 간호전문인 양성

실습공지

Total : 579건 (1/97)
공지[2,3,4학년] 2024-2 자율실습 공지(11/07)
★ 자율실습 실습 통합 시간표 파일 꼭 확인하세요!!!★   ->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본인 조에 해당하는 날짜와 시간을 확인바랍니다.   -> 학사 일정으로 조편성,실습일 변동 가능성 있으니 수시로 날짜와 시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자율실습실 사용불가 시간 (월요일 1~5교시, 금요일 1~5교시)    <전 체 공  지> 1. 준비물품 : 1. 자율실습일지, 2. 체크리스트 출력하여 지참 (체크리스트 양식이 변경되었으니 꼭 첨부파일 확인하여 출력해오세요)                 ☆랩가운, 명찰(랩가운빌린경우는 필수), 필기도구, 단정한복장(긴머리는 묶기), 슬리퍼 금지, 모자 금지(가운착용시)☆               2. 질병(코로나,입원), 면접 등으로 인한 결석 및 출석일 변경요청건( 학번,반,성명 기입후 ) 사전에 문의하여 일정조정 필수     ☆ 결석 또는 본인조의 자율실습에 참여 불가능 할시 일정조정 위해 담당자 프리셉터와 소통할것!☆    ☆ 문의 https://open.kakao.com/o/swR0qo4e (오픈카카오링크) 자율실습 진행중이면 유선연락 어려우니 가급적이면 톡으로 내용 남겨놔주세요. 3. 자율실습시 동영상 및 사진 촬영함.(첫 자율실습날 저작물촬영동의서에 서명예정 ) 4.  체크리스트에 중요(*)항목 술기는 꼭 통과 할 수 있도록 합니다. 5. 자율실습실은 413호 진행예정입니다.  장소 변경될 시 반대표 통해서 공지예정입니다.    <2학년 공지> 2학년은 자율실습일지에 체크리스트 *(별표)사항 과 간호기록지 작성예정입니다.   주차에 맞게 미리 작성해오셔도 되며 적을 자리가 부족할경우 뒷장에 적어주시면 됩니다.    2학년 (12반) 1회차 기관내 흡인 2회차 근육주사 3회차 정맥내 수액주입 4회차 단순도뇨    <3,4학년 공지> 매 시간에 일지에 적을 내용 알려드립니다.  실습시간안에 충분히 다 적을 수 있는 내용들이니 걱정말고 오세요~   3학년 (12반) 1회차 수혈, 수술 전 간호, 경구투약 2회차 O2&EKG모니터, N-P o2적용, CPR 4학년 (12반) 1회차 입원관리, 수술 후 간호, T/F 2회차 CPR, IV, suction 격리실 보호장구 착용과 폐기물 관리 -> 격리 가운과 멸균 장갑 사전 지급하여 개별연습(자율실습 X)
2024.08.22
공지[2024-2] 임상실습 결석/지각/조퇴 및 면접보고서
임상실습 시 결석 또는 지각, 조퇴하게 될 경우 첨부된 파일 (결석보고서 & 지각,조퇴보고서) 작성해서 서류와 함께 이클레스에 제출바랍니다.   실습 중 지각/조퇴 및 결석 상황 발생 시 아래 링크를 통해 사전 보고 바랍니다. 2024-2 사전보고:   https://forms.gle/Qy2NRpbmFVoc4uVx8    I. 실습 중 면접으로 인한 결석/지각/조퇴에 대한 공지 4학년 병원 면접으로 실습과장님 OT 결석 혹은 실습 기간 내에 결석, 지각, 조퇴,외출해야 할 상황이 있으면 1.  담당실습과목 교수님께 먼저 연락드려서 (결석/지각/조퇴/외출) 중 어떻게 처리할지 상의합니다. (본인이 임의로 정하지 마세요.) 2.  정한 후 , 조교에게 미리 연락합니다. (사전보고 접수)   ※※꼭! 최소 3일전 보고 바랍니다. ※※ 3.  학교들어오는날 병원에서 면접확인증(면접을 봤다는 증거 서류)와      첨부된 면접보고서(면접보고서 작성 시 지각/조퇴 및 결석보고서 제출X)를 작성하여 e-class 과제 제출기간까지 pdf로 혹인 사진촬영된 서류 제출합니다.      (제출기한:실습 종료 후 1주일 이내)   (이미 방학 면접으로 병원 OT 결석한 학생들도 첨부 파일 작성하여 면접확인증과 함께 제출하세요. 제출안하면 무단결석 처리됩니다.) ※ 면접때문에 실습을 빠진다고 연락을 하고 면접 확인증과 보고서를 제출하지 않으면 무단 결석 처리됩니다.  ※ 조교에게 연락하고나서 나중에 '실습 결석하기로 했는데 조퇴로 바꾸겠다.' 식의 바꾸는 건 자제해주세요. 병원에 미리 공문을 보내는데 다시 바꾸기 어렵습니다.   II. 코로나 증상으로 인한 PCR검사 및 신속항원검사 진행으로 인한 조퇴 및 결석 시 제출 서류 - 조퇴/결석보고서 - PCR검사 진행 시 검사결과 문자 캡쳐본 출력하여 제출 - 신속항원검사 진행 시 확인서 스캔 및 복사하여 제출 IV. 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한 온라인 실습 전환 및 보충 실습 진행 시 제출 서류 1. 본인 확진인 경우   - 조퇴/결석 보고서   - 신속항원검사 양성확인서/PCR검사결과 문자 캡쳐본(발신자 표기 필수)       * 본인 확진인 경우, 반드시 특이사항보고서도 함께 제출해주셔야 합니다.(학과공지에서 확인) 2.  가족 확진인 경우   - 조퇴/결석 보고서   - 확진당사자의 신속항원검사 양성확인서/PCR검사결과 문자 캡쳐본(발신자 표기 필수)   - 동거가족 증빙서류(주민등록등본/가족관계증명서)     보고서는 교수님께 서명받아 e-class 과제 제출기간까지 pdf로 혹인 사진촬영하여 제출합니다. ** 보고서 제출은 해당 실습텀 종료된 다음주 금요일까지 제출하세요.** ex. 3/4(월)~3/15(금) 실습생 > 3/22(금)까지 결석/지각/조퇴 보고서 제출 결석 및 지각, 조퇴시 서류 제출 전 사전 보고가 우선입니다. 해당 실습부서, 담당교수님, 임상실습조교에게 먼저 꼭 연락하세요.
2019.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