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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독교 정신과 글로벌 리더십을 지닌
창의적 간호전문인 양성

실습공지

Total : 594건 (2/99)
[2,3,4학년]자율실습 공지 (8/25 ~ 9/12)_0827수정
안녕하세요 프리셉터 고결입니다. 제 근무 기간이 9/12까지여서 그때까지의 자율실습 시간표만 우선 공지 됩니다!  ★ 자율실습 실습 통합 시간표 파일 꼭 확인하세요!!!★   ->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본인 조에 해당하는 날짜와 시간을 확인바랍니다.   -> 학사 일정으로 조편성,실습일 변동 가능성 있으니 수시로 날짜와 시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자율실습실 사용불가 시간 (월요일 3~5교시, 수요일 전체, 금요일 1~5교시)    -> 2,3학년은 학기중 공강시간에 진행 예정, 4학년은 임상실습 미진행 텀에 진행 예정 (2주중 2일 별도 공지) 아래 표 참고 주 실습기간 일수 성인Ⅳ 종합 자율실습 1 8/25(월)~8/29(금) 5 10 DEF1 DEF2 DEF3 2 9/1(월)~9/5(금) 5 3 9/8(월)~9/12(금) 5 10 ABC1 ABC2 ABC3 4 9/15(월)~9/19(금) 5   <전 체 공  지> 1. 준비물품 : 1. 자율실습일지, 2. 체크리스트 출력하여 지참                       ☆랩가운, 명찰(랩가운빌린경우는 필수), 필기도구, 단정한복장(긴머리는 묶기), 슬리퍼 금지, 모자 금지(가운착용시)☆               2. 질병(코로나,입원), 면접 등으로 인한 결석 및 출석일 변경요청건( 학번,반,성명 기입후 ) 사전에 문의하여 일정조정 필수     ☆ 결석 또는 본인조의 자율실습에 참여 불가능 할시 일정조정 위해 담당자 프리셉터와 소통할것!☆    ☆ 문의 https://open.kakao.com/o/swR0qo4e (오픈카카오링크) 자율실습 진행중이면 유선연락 어려우니 가급적이면 톡으로 내용 남겨놔주세요.     3. 자율실습시 동영상 및 사진 촬영함.(첫 자율실습날 저작물촬영동의서에 서명예정 ) 4.  체크리스트에 중요(*)항목 술기는 꼭 통과 할 수 있도록 합니다. 5. 자율실습실은 413호 진행예정입니다.  장소 변경될 시 반대표 통해서 공지예정입니다.    <2학년 공지> 2학년은 자율실습일지에 체크리스트 *(별표)사항 과 간호기록지 작성예정입니다.   주차에 맞게 미리 작성해오셔도 되며 적을 자리가 부족할경우 뒷장에 적어주시면 됩니다.    <3,4학년 공지> 자율실습일지에 적을 내용은 수업때 알려드립니다.  많지않은 내용이니 걱정말고 오세요~   술기내용은 아래 표 확인 부탁드립니다.  학년 실습진행 2학년 (13반) 1회차 피하주사 2회차 기관내 흡인 3회차 정맥내 수액주입 4회차 단순도뇨 5회차 유치도뇨 총점 10점 만점 (기본간호학실습 점수에 반영) 3학년 (12반) 1회차 정맥내 수액주입, 수혈요법 2회차 CPR, 산소요법, 흡인 * 전 회차 출석자에 한해서 임상실습 교과목 베네핏 적용가능 (단 교과목별로 베네핏 적용여부는 교수님 재량) * 윙즈 수료증 등록 4학년 (12반) 1회차 근육주사. 피내주사 (영상촬영) 2회차 정맥 내 수액주입, 유치도뇨 * 전 회차 출석자에 한해서 임상실습 교과목 베네핏 적용가능 (각 교과목별로 베네핏 적용여부는 교수님 재량) * 윙즈 수료증 등록
2025.08.18
[2025-2] 종합실습 핵심술기 평가 관련 최종 공지(0820수정)
안녕하세요 2학기 종합실습 교과목 핵심술기 관련하여 공지 드립니다.    *평가 일시 : 2025.08.21 목요일  오전 : DEF반    오후 : ABC반+복학예정자 *평가 항목 : 배출관장. 수혈 (총 2항목) *준비 물품 : 랩가운, 긴머리 묶기, 체크리스트(본인것 직접 출력해 오기 )  *시간표  09:30~10:00 오전 출석 및 사전시험  윙즈홀 10:00~11:30 1차 술기 402/403 11:30~13:00 2차 술기  402/403 13:00~14:00 점심시간 및 실습실 재정비 14:00~14:30 오후 출석 및 사전시험 윙즈홀 14:30~16:00 1차 술기 402/403 16:00~17:30 2차 술기  402/403 * 본인의 술기시험 장소 및 술기 순서는 첨부된 명단 확인 부탁드립니다.  *사전시험 위하여 윙즈홀 좌석표 첨부드리오니 당일 혼선을 피하기 위해 본인자리 미리 확인 후 착석해주세요~  * 인원이 많아 시험장소 및 대기장소가 협소하오니 당일 안내자에 지시에 잘 따라 순환해 주세요 * 시간표에 안내된 시작 시간에 맞춰 사전시험이 시작되오니 (오전 9:30  오후 14:00) 지각 없이 해당시간 보다 여유있게 윙즈홀로 출석 부탁드립니다.  * 본인의 평가지(체크리스트)는 본인이 첨부파일 확인 후 직접 출력해오시면 됩니다. 과사에서는 출력 및 복사 해드리지 않습니다.  * 8/21일에 방중실습 참여 등의 사유로 참여 불가로 사전보고한 친구들은 추후 평가 일정 재 공지 예정입니다.   * 오전 /오후팀 변경 불가하오니 불가피하게 꼭 필요한 친구들은 맞교환 대상자 구해오시면 반영해드립니다.  *술기 예상 구조도 (참고)   * 대학교내 도로 포장공사 중으로 차량 통제 및 임시주차장 변경사항 관하여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통제 구역은 당일 공사 현황에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1. 기간: 25.08.19.(화).~21.(목). 2. 차량 통제 구간: 교내 도로 전체 3. 임시 주차 위치: 운동장 임시 주차장 (자세한 위치 아래 사진 참고) 감사합니다.  문의 : https://open.kakao.com/o/swR0qo4e (프리셉터 오픈톡 링크)  
2025.08.04
[3,4학년] 2025-2 전체오티 진행 설명 및 필요 서류 공지
안녕하세요 임상실습 조교입니다. 8/7일 전체실습오티 공지드립니다. 학년/반 별로 OT 진행시간 다르니 시간 및 장소 확인에 유의해주세요.   1. 학생 동선(첨부파일 확인) : 모든 학생은 한줄로 서서 입장합니다. [1] 공통서류 및 기관별 서류 제출 [2] 테이블(인기독 식권, 명찰, 출석부 서명) [3] 지침서 배부 후 좌석표 확인하여 자리에 앉으시면 됩니다. : 공통서류 및 기관별 서류는 강의실 304호에 제출하면 됩니다.   2. 제출서류 : 필수 서류 및 본인이 해당하는 기관의 제출서류 및 실습안내파일은 ##2025-2실습기관별 제출서류 및 코로나 유의사항 파일에서 리스트 확인 후 실습전 제출서류는 각 기관명의 추가 첨부파일 확인 합니다. :과사에서 프린트 해주지 않습니다. 본인에게 해당하는 파일은 모두 뽑아서 작성해서 가져옵니다. : 제출서류 중 (구글링크)라고 적힌것은 개인정보 포함된 자료로 유출 위험있어 링크로만 수집합니다. 8/7일 전까지 링크 접속하여 답변 달도록 합니다.   3. 명찰보증금 / 수술실 덧가운 : 아주대학교 병원, 순천향대학교부천병원 실습예정 학생들은 기관양식에 맞는 명찰 필요합니다. : 수술실 덧가운은 원하는 학생만 빌려가면 됩니다.(첫텀학생만 해당_DEF1) : 명찰은 2천원, 수술실 덧가운은 만원 보증금 가져오시면 맞교환해드립니다. : 실습 종료 후 과사로 명찰/수술실 덧가운 반납하시면 보증금 돌려드립니다. : 잔돈교환 어려우니 반드시 현금 2,000원 / 10,000원으로 맞춰서 가져오세요.   4. 복도의 전체오티 출석부로 추후 출석여부 판별합니다. : 출석부 사인하지 않아 발생한 감점은 학생본인의 책임이니 반드시 서명하도록 합니다.   5. 당일에 불가피한 사유로 참석불가능한 경우는 익일 8/8일에 필요서류들 제출 위해 과사 방문해 주세요. : 실습과장 오티 불참자는 결석보고서 작성 (교수님서명받아 과사제출) + 이클레스 비정규과목 (온라인강의) 실습시작 전까지 수강완료해야합니다.   6. 윙즈홀 좌석표 첨부하였습니다. 당일은 혼잡하오니 미리 본인 좌석 확인하여 신속하게 착석 가능하도록 합니다.   7. 정각에 세미나실 문을 잠글 예정이니 미리 입실하시기 바랍니다 (지각 시 점수 감점)   8. 셔틀버스 운행  : 상록수역 -> 학교정문 : 운행시간 9:10 ~ 9:50분동안 5분 간격으로 총 9번 운행 : 학교 도로 공사중이므로  차량, 보행 평면도 꼭 확인하시고 오시기 바랍니다. : 공사중이므로 조심히 오시기 바랍니다.
2025.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