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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독교 정신과 글로벌 리더십을 지닌
창의적 간호전문인 양성

실습공지

Total : 595건 (1/100)
공지[2025-2] 임상실습 결석/지각/조퇴 및 면접보고서
임상실습 시 결석 또는 지각, 조퇴하게 될 경우 첨부된 파일 (결석보고서 & 지각,조퇴보고서) 작성해서 서류와 함께 이클레스에 제출바랍니다.   실습 중 지각/조퇴 및 결석 상황 발생 시 아래 링크를 통해 사전 보고 바랍니다. 2025-2 사전보고:   https://forms.gle/sTes76FHRctk494j7    I. 실습 중 면접으로 인한 결석/지각/조퇴에 대한 공지 4학년 병원 면접으로 실습과장님 OT 결석 혹은 실습 기간 내에 결석, 지각, 조퇴,외출해야 할 상황이 있으면 1.  담당실습과목 교수님께 먼저 연락드려서 (결석/지각/조퇴/외출) 중 어떻게 처리할지 상의합니다. (본인이 임의로 정하지 마세요.) 2.  정한 후 , 조교에게 미리 연락합니다. (사전보고 접수)   ※※꼭! 최소 3일전 보고 바랍니다. ※※ 3.  학교들어오는날 병원에서 면접확인증(면접을 봤다는 증거 서류)와      첨부된 면접보고서(면접보고서 작성 시 지각/조퇴 및 결석보고서 제출X)를 작성하여 e-class 과제 제출기간까지 pdf로 혹인 사진촬영된 서류 제출합니다.      (제출기한:실습 종료 후 1주일 이내)   (이미 방학 면접으로 병원 OT 결석한 학생들도 첨부 파일 작성하여 면접확인증과 함께 제출하세요. 제출안하면 무단결석 처리됩니다.) ※ 면접때문에 실습을 빠진다고 연락을 하고 면접 확인증과 보고서를 제출하지 않으면 무단 결석 처리됩니다.  ※ 조교에게 연락하고나서 나중에 '실습 결석하기로 했는데 조퇴로 바꾸겠다.' 식의 바꾸는 건 자제해주세요. 병원에 미리 공문을 보내는데 다시 바꾸기 어렵습니다.   II. 코로나 증상으로 인한 PCR검사 및 신속항원검사 진행으로 인한 조퇴 및 결석 시 제출 서류 - 조퇴/결석보고서 - PCR검사 진행 시 검사결과 문자 캡쳐본 출력하여 제출 - 신속항원검사 진행 시 확인서 스캔 및 복사하여 제출 IV. 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한 온라인 실습 전환 및 보충 실습 진행 시 제출 서류 1. 본인 확진인 경우   - 조퇴/결석 보고서   - 신속항원검사 양성확인서/PCR검사결과 문자 캡쳐본(발신자 표기 필수)       * 본인 확진인 경우, 반드시 특이사항보고서도 함께 제출해주셔야 합니다.(학과공지에서 확인) 2.  가족 확진인 경우   - 조퇴/결석 보고서   - 확진당사자의 신속항원검사 양성확인서/PCR검사결과 문자 캡쳐본(발신자 표기 필수)   - 동거가족 증빙서류(주민등록등본/가족관계증명서)     보고서는 교수님께 서명받아 e-class 과제 제출기간까지 pdf로 혹인 사진촬영하여 제출합니다. ** 보고서 제출은 해당 실습텀 종료된 다음주 금요일까지 제출하세요.** ex. 3/3(월)~3/14(금) 실습생 > 3/21(금)까지 결석/지각/조퇴 보고서 제출 결석 및 지각, 조퇴시 서류 제출 전 사전 보고가 우선입니다. 해당 실습부서, 담당교수님, 임상실습조교에게 먼저 꼭 연락하세요.
2019.10.31
공지[2025-2] 종합실습 핵심술기 평가 관련 최종 공지(0820수정)
안녕하세요 2학기 종합실습 교과목 핵심술기 관련하여 공지 드립니다.    *평가 일시 : 2025.08.21 목요일  오전 : DEF반    오후 : ABC반+복학예정자 *평가 항목 : 배출관장. 수혈 (총 2항목) *준비 물품 : 랩가운, 긴머리 묶기, 체크리스트(본인것 직접 출력해 오기 )  *시간표  09:30~10:00 오전 출석 및 사전시험  윙즈홀 10:00~11:30 1차 술기 402/403 11:30~13:00 2차 술기  402/403 13:00~14:00 점심시간 및 실습실 재정비 14:00~14:30 오후 출석 및 사전시험 윙즈홀 14:30~16:00 1차 술기 402/403 16:00~17:30 2차 술기  402/403 * 본인의 술기시험 장소 및 술기 순서는 첨부된 명단 확인 부탁드립니다.  *사전시험 위하여 윙즈홀 좌석표 첨부드리오니 당일 혼선을 피하기 위해 본인자리 미리 확인 후 착석해주세요~  * 인원이 많아 시험장소 및 대기장소가 협소하오니 당일 안내자에 지시에 잘 따라 순환해 주세요 * 시간표에 안내된 시작 시간에 맞춰 사전시험이 시작되오니 (오전 9:30  오후 14:00) 지각 없이 해당시간 보다 여유있게 윙즈홀로 출석 부탁드립니다.  * 본인의 평가지(체크리스트)는 본인이 첨부파일 확인 후 직접 출력해오시면 됩니다. 과사에서는 출력 및 복사 해드리지 않습니다.  * 8/21일에 방중실습 참여 등의 사유로 참여 불가로 사전보고한 친구들은 추후 평가 일정 재 공지 예정입니다.   * 오전 /오후팀 변경 불가하오니 불가피하게 꼭 필요한 친구들은 맞교환 대상자 구해오시면 반영해드립니다.  *술기 예상 구조도 (참고)   * 대학교내 도로 포장공사 중으로 차량 통제 및 임시주차장 변경사항 관하여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통제 구역은 당일 공사 현황에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1. 기간: 25.08.19.(화).~21.(목). 2. 차량 통제 구간: 교내 도로 전체 3. 임시 주차 위치: 운동장 임시 주차장 (자세한 위치 아래 사진 참고) 감사합니다.  문의 : https://open.kakao.com/o/swR0qo4e (프리셉터 오픈톡 링크)  
2025.08.04
공지[2,3,4학년] 2025-1 자율실습 공지(04/09 수정)
★ 자율실습 실습 통합 시간표 파일 꼭 확인하세요!!!★   ->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본인 조에 해당하는 날짜와 시간을 확인바랍니다.   -> 학사 일정으로 조편성,실습일 변동 가능성 있으니 수시로 날짜와 시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자율실습실 사용불가 시간 (월요일 3~5교시, 수요일 전체, 금요일 1~4교시)    <전 체 공  지> 1. 준비물품 : 1. 자율실습일지, 2. 체크리스트 출력하여 지참 (체크리스트 양식이 변경되었으니 꼭 첨부파일 확인하여 출력해오세요)                      ☆랩가운, 명찰(랩가운빌린경우는 필수), 필기도구, 단정한복장(긴머리는 묶기), 슬리퍼 금지, 모자 금지(가운착용시)☆               2. 질병(코로나,입원), 면접 등으로 인한 결석 및 출석일 변경요청건( 학번,반,성명 기입후 ) 사전에 문의하여 일정조정 필수     ☆ 결석 또는 본인조의 자율실습에 참여 불가능 할시 일정조정 위해 담당자 프리셉터와 소통할것!☆    ☆ 문의 https://open.kakao.com/o/swR0qo4e (오픈카카오링크) 자율실습 진행중이면 유선연락 어려우니 가급적이면 톡으로 내용 남겨놔주세요.     3. 자율실습시 동영상 및 사진 촬영함.(첫 자율실습날 저작물촬영동의서에 서명예정 ) 4.  체크리스트에 중요(*)항목 술기는 꼭 통과 할 수 있도록 합니다. 5. 자율실습실은 413호 진행예정입니다.  장소 변경될 시 반대표 통해서 공지예정입니다.    <2학년 공지> 2학년은 자율실습일지에 체크리스트 *(별표)사항 과 간호기록지 작성예정입니다.   주차에 맞게 미리 작성해오셔도 되며 적을 자리가 부족할경우 뒷장에 적어주시면 됩니다.    <3,4학년 공지> 자율실습일지에 적을 내용은 수업때 알려드립니다.  많지않은 내용이니 걱정말고 오세요~   술기내용은 아래 표 확인 부탁드립니다.    학년 실습진행 2학년 (13반) 1회차 활력징후 2회차 배출관장 3회차 위관영양 총점 10점 만점 (기본간호학실습 점수에 반영) 3학년 (12반) 1회차 활력징후, 위관영양, 정맥내 수액주입 2회차 CPR, 유치도뇨 * 전 회차 출석자에 한해서 임상실습 교과목 베네핏 적용가능 (단 교과목별로 베네핏 적용여부는 교수님 재량) * 윙즈 수료증 등록 4학년 (12반) 1회차 기관절개관관리, 피내주사. 정맥내 수액주입 2회차 피하주사, 근육주사 * 전 회차 출석자에 한해서 임상실습 교과목 베네핏 적용가능 (각 교과목별로 베네핏 적용여부는 교수님 재량) * 윙즈 수료증 등록
2025.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