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임상실습 조교입니다.
8/7일 전체실습오티 공지드립니다.
학년/반 별로 OT 진행시간 다르니 시간 및 장소 확인에 유의해주세요.
1. 학생 동선(첨부파일 확인)
: 모든 학생은 한줄로 서서 입장합니다.
[1] 공통서류 및 기관별 서류 제출 [2] 테이블(인기독 식권, 명찰, 출석부 서명) [3] 지침서 배부 후 좌석표 확인하여 자리에 앉으시면 됩니다.
: 공통서류 및 기관별 서류는 강의실 304호에 제출하면 됩니다.
2. 제출서류
: 필수 서류 및 본인이 해당하는 기관의 제출서류 및 실습안내파일은 ##2025-2실습기관별 제출서류 및 코로나 유의사항 파일에서 리스트 확인 후
실습전 제출서류는 각 기관명의 추가 첨부파일 확인 합니다.
:과사에서 프린트 해주지 않습니다. 본인에게 해당하는 파일은 모두 뽑아서 작성해서 가져옵니다.
: 제출서류 중 (구글링크)라고 적힌것은 개인정보 포함된 자료로 유출 위험있어 링크로만 수집합니다. 8/7일 전까지 링크 접속하여 답변 달도록 합니다.
3. 명찰보증금 / 수술실 덧가운
: 아주대학교 병원, 순천향대학교부천병원 실습예정 학생들은 기관양식에 맞는 명찰 필요합니다.
: 수술실 덧가운은 원하는 학생만 빌려가면 됩니다.(첫텀학생만 해당_DEF1)
: 명찰은 2천원, 수술실 덧가운은 만원 보증금 가져오시면 맞교환해드립니다.
: 실습 종료 후 과사로 명찰/수술실 덧가운 반납하시면 보증금 돌려드립니다.
: 잔돈교환 어려우니 반드시 현금 2,000원 / 10,000원으로 맞춰서 가져오세요.
4. 복도의 전체오티 출석부로 추후 출석여부 판별합니다.
: 출석부 사인하지 않아 발생한 감점은 학생본인의 책임이니 반드시 서명하도록 합니다.
5. 당일에 불가피한 사유로 참석불가능한 경우는 익일 8/8일에 필요서류들 제출 위해 과사 방문해 주세요.
: 실습과장 오티 불참자는 결석보고서 작성 (교수님서명받아 과사제출) + 이클레스 비정규과목 (온라인강의) 실습시작 전까지 수강완료해야합니다.
6. 윙즈홀 좌석표 첨부하였습니다.
당일은 혼잡하오니 미리 본인 좌석 확인하여 신속하게 착석 가능하도록 합니다.
7. 정각에 세미나실 문을 잠글 예정이니 미리 입실하시기 바랍니다 (지각 시 점수 감점)
8. 셔틀버스 운행
: 상록수역 -> 학교정문
: 운행시간 9:10 ~ 9:50분동안 5분 간격으로 총 9번 운행
: 학교 도로 공사중이므로 차량, 보행 평면도 꼭 확인하시고 오시기 바랍니다.
: 공사중이므로 조심히 오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