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 실습기관별 제출서류 및 코로나 검사 안내
실습기관별 제출서류 및 코로나 검사 관련 안내드립니다.
학생들은 첨부해드린 파일 중 2학기 실습지로 배정된 실습기관(총 3기관)의 서류 및 코로나 검사 내용 확인 후 서류 제출 바랍니다.
(코로나 검사결과는 실습텀별 기관대표가 취합하여 이클래스로 제출할 것)
서류는 학과사무실에서 프린트 해드리지 않으니 반드시 출력하여 가져오세요.
실습 서류 제출 및 지침서 수령은 전체OT 전/후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원활한 실습OT 진행을 위해 학생들은 전체OT 30분 전 미리 도착하시어 서류 제출 및 지침서 수령할 수 있도록 협조 바랍니다.
[공통서류]
1. 현장실습 참여 신청서(복학예정자만!!)
2. 예방수칙 준수 동의서
3. 실습 전 자가 점검표(실습 개시 전 2주간) : 실습OT날 제출 X
* 실습 전 자가 점검은 실습 개시 전 2주간 진행합니다.
ex) 8월 29일 실습 시작일 경우, 8월 15일부터 자가격리 하면서 자가 점검표 작성
실습 개시 전 2주동안 자가격리 하면서 자가 점검표 작성 후
실습개시 직전 일요일 13시까지 본인 사인 후 스캔하여 교과목 E-class 제출
(원본은 교과목 지침서와 같이 제출)
[실습기관별 제출서류 및 코로나 검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