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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습공지

21학년도 2학년 핵심역량강화 실습 및 프로그램 공지

작성자 박희진 작성일 2021.11.18 11:15 조회수 667

 2학년 핵심역량강화실습 및 평가일정 공지

 

■  실습 및 평가일정  

 12월 13일(월) ~ 15일(수)  성실관 304호 집결!!!!

 

 ■ 세부 일정  

 13일(월) - 오전 : A반(1~6조) 

                 오후: B반(1~6조)

 14일(화) - 오전 : C반(1~6조) 

                  오후:  D반(1~6조) 

15일(수) - 오전 : E반(1~6조)

                 오후 : F반(1~6조)

----> 반 변경가능성 있어 실습전까지 수시 확인 바랍니다.

 

■ 실습 및 평가시간 

 

실습: 오전팀- 09:00~13:00 (09:00 - 304호 집결  출석체크 후  실습관련 안내사항 숙지후 실습실 입장 ---------> 3가지 실습항목 완료후  ----------> 304호 만족도작성후 퇴장)

         오후팀- 13:30~18:00 (13:30 - 304호 집결 출석체크 후 실습관련 안내사항 숙지후 실습실 입장    ---------> 3가지 실습항목 완료후  ----------> 304호 만족도작성후 퇴장)

 

 평가 : 오전팀 - 09:30 - 12:30

          오후팀 - 13:30 ~ 17:00 


■ 실습 및 평가 항목

 단순도뇨, 기관내흡인, IV

 

■ 실습 장소  및 대기실

 출석장소 - 성실관 304호

실습실 : 성실관 402호, 403호, 413호 

대기실 : 성실관 402호, 403호, 412호(413호 실습생)


 

■ 안내사항

 1. 랩가운, 명찰 반드시 착용해주세요

 2. K94 마스크. 페이스쉴드 착용해주세요

 3. 슬리퍼 금지긴 머리 여학생의 경우 머리를 묶고 실습에 참여합니다.

 4. 수문사 기본간호술기 동영상 및 체크리스트보며 사전 예습 꼭 하고오세요. 

    (외부강사님들이 오셔서 평가함. 진지하게 임해주세요)

 5. 실습 완료 후 304호에서 만족도조사 설문지 작성 후 제출합니다.  

6. 체크리스트, 간호기록지는 프린트 필요없습니다. 

술기내용만 숙지 . 실습후 간호기록지 작성 필수!! ->퇴실시 제출

  

핵심술기에 관련된 문의는 프리셉터 박희진 (031-400-7178)으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