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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습공지

(임상) 방중실습생 코로나 검사 안내 및 제출대표 안내

작성자 김백향 작성일 2021.01.13 11:18 조회수 826

(임상) 방중실습생 코로나 검사 안내 및 제출대표 안내

 

첨부된 <2021-1 방중실습생 코로나검사 안내> 엑셀파일 확인하여 본인 검사장소, 일시때 검사받으시기 바랍니다.

실습병원,부서 이상있을시 학과사무실 400-7108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비용은 학교지원 무료입니다.

 

* 근로복지공단안산병원에서 검사받는 학생들은 (총 64명)

 <방중실습생 코로나검사 서식입력안내> 한글파일 확인 한 후

1월 20일 수요일까지 URL에 서식 입력 합니다. (기한엄수)

발급일/발급기관은 주민등록증 하단에 나와있는 내용 그대로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동사무소/행정복지센터 기입하지 말것)

 

URL 주소 

https://form.office.naver.com/form/responseView.cmd?formkey=NzE3YmY0M2YtNDdlNS00NzBlLThlZDUtMDQyMDI1MjcxNGNl&sourceId=urlshare

 

또한, 

검사당일 첨부된 문진표 작성하여 당일 병원에 검사 전 제출합니다.

 

 

< 코로나 검사 결과 제출 대표 안내>

2021-1 방중실습생 코로나검사 안내(공지용) 엑셀파일에 노란칸 표시된 학생들이

각 병원/과목 대표입니다.

제출대표는 교과목 OT날 나눠드리는 각 기관별 코로나 검사 결과표를 받아서

1. 실습 첫날 결과표를 챙겨서
2. 같은 기관/과목 학생들의 코로나 검사 문자 결과를 취합하여 (검사결과는 익일 각 학생들 본인 핸드폰번호로 문자통보됩니다.)
3. 음성/양성 해당부분에 각 학생들 모두 동그라미를 친 후
   실습 당일 첫날 간호부 담당자에게 제출합니다.

 

* 음성:  코로나 미확진 / * 양성  :코로나 확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