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4학년 졸업생-재학생-산업체 네트워크 프로그램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일정: 6월 8일(월) 13:30~
2. 장소: 성실관 윙즈홀
3. 대상: 3,4학년 재학생
4. 졸업생: 대학병원 및 종합병원 간호사, 건강보험공단 재직자, 간호직 공무원
5. 내용: 전공분야 취업 정보 공유 및 현장 실무 소개
이번 프로그램에는 대학병원과 종합병원에 근무하는 졸업생뿐만 아니라 간호직 공무원과 건강보험공단에서 근무하고 있는 졸업생이 참여하여,
병원 및 지역사회 내 다양한 취업 분야와 현장 경험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기간 내에 신청해 주시고, 불참이나 취소는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기간: 2026년 5월 21일 17시까지
https://forms.gle/d7j6duhe6FqpTBbi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