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기독교 정신과 글로벌 리더십을 지닌
창의적 간호전문인 양성

학년별게시판

졸업생-재학생-산업체 네트워크 프로그램 신청 안내

작성자 배은정 작성일 2026.05.14 11:25 조회수 57

3, 4학년 졸업생-재학생-산업체 네트워크 프로그램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일정: 6 8() 13:30~

2. 장소: 성실관 윙즈홀

3. 대상: 3,4학년 재학생

4. 졸업생: 대학병원 및 종합병원 간호사, 건강보험공단 재직자, 간호직 공무원

5. 내용: 전공분야 취업 정보 공유 및 현장 실무 소개

 

이번 프로그램에는 대학병원과 종합병원에 근무하는 졸업생뿐만 아니라 간호직 공무원과 건강보험공단에서 근무하고 있는 졸업생이 참여하여, 

병원 및 지역사회 내 다양한 취업 분야와 현장 경험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기간 내에 신청해 주시고, 불참이나 취소는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기간: 2026 5 21 17시까지

 

https://forms.gle/d7j6duhe6FqpTBbi9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