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청대상 장학금
가족장학금/ 교직원자녀장학금/ 새빛장학금/ 안산곰두리장학금/ 다문화장학금
2. 신청방법
인트라넷 장학금 신청-> 신청서 출력 -> 증빙서류 첨부 후 학생지원팀(학생회관 1층) 제출
3. 장학금 신청 및 서류 제출기간
2023. 04. 03.(월) ~ 2023. 04. 21.(금) 18시까지
• 장학별 상세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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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학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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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발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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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학금액
(등록금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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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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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족
장학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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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대학에 재학 중인 형제,자매,남매,
부녀,부자,모녀,모자,부부로 직전학기
평점평균 3.0 이상인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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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료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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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서 1부
⦁가족관계증명서 1부
(부모명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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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직원
자 녀
장학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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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대학에 재직 중인 교직원의 자녀로
직전학기 평점평균 3.0 이상인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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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료 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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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서 1부
⦁가족관계증명서 1부
⦁재직증명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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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빛
장학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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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기독병원에 재직 중인 정직원의 자녀로
직전학기 평점평균 3.0 이상인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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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료 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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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서 1부
⦁가족관계증명서 1부
⦁추천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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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 산
곰두리
장학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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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학생 현황 조사시 파악된 자 중
직전학기 평점평균 2.0 이상인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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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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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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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문화장학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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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문화학생 현황 조사시 파악된 자 중
직전학기 평점평균 2.0 이상인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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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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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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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애학생 및 다문화학생 현황 조사시 누락된 학생은 학과를 통해 장애학생지원센터로 신청문의 요망
• 장학금 신청 및 서류제출 기간
- 04/03(월)~04/21(금) 18시까지
• 신청 및 서류제출 방법
- 인트라넷 -> 등록 및 장학관리 -> 온라인장학신청
- 제출서류(신청서 포함) PDF 변환 후
학생회관 1층 학생성공처로 직접 제출 또는
접수자(hak@ansan.ac.kr) 메일로 제출
- 담당자 확인 후 학생에게 [접수완료] 메일 회신
(회신메일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반드시 학생지원팀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