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안녕하세요. 안산대학교 학생성공처 학생지원팀입니다.
2. 2022학년도부터 동아리 관리를 위해 전산화(AU-Wings에 메뉴 탑재)하여 동아리 등록과 회원가입 신청(탈퇴 포함) 및 관리가 현재까지 운영하고 있는 바
3. 일부 학생들의 동아리(일반,전공) 활동 내용을 확인서로 발급받고자 하는 민원이 접수되어 아래와 같이 동아리 활동 확인서 발급 절차를 안내해 드리오니
참고하여 필요시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 동아리 활동 확인서 발급 절차 (동아리 회원부 엑셀자료도 다운 가능)
AU-WINGS 접속 로그인 → 역량개발 → 동아리 활동 → 나의 동아리 → 동아리명 클릭 → 활동인증서 출력(하단 버튼 클릭)
|
※ 동아리 활동 확인서는 동아리 진행상태가 “활동중”일때는 발급되지 않으며“활동종료”일 경우에만 발급이 가능함(매 학기가 종료되어야 발급가능)
※ 상기 내용은 대학 홈페이지 one-stop 지원 → 학생자치기구 → 학생자치기구 게시판(58번)에도 등록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